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눈 영양제 백내장 녹내장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3:15

    안녕하세요. 과인이 들어갈수록 눈 질환은 급증합니다.백내장은 물론 녹내장, 당뇨성 망막병증, 황반변성 등 다양한 눈 질환이 있지만 일본의 안과 전문의가 발표한 눈 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식을 소개합니다.눈의 영양제로 불리는 발아현미 주스! 먹는 안약이라고 한다.


    >


    혈액을 맑게 하고 혈류를 좋게 하며, 눈병 예방은 물론 개선까지 돕는 음식으로 가장 행복하지 않은 것이 현미입니다.  그 중에서도 발아현미는 그 효과를 더 좋게 하는데 현미가 발아할 때 생기는 생명력이 생기고 음식의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발아현미를 그대로 식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


    눈의 영양제인 백내장과 녹내장의 황반변성에 좋은 발아현미에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하여 소화와 함께 흡수의 대사에 보조효소로 작용하는 비타민, 미네랄도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발아현미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체내에 들어간 독소를 변과 함께 배설하는 작용도 있다. 지방을 분해하는 담즙산을 흡수해 체외로 배설하기 때문에 몸 속에서의 지방 분해, 흡수도 억제된다.


    >


    발아 현미는 백미보다 감마 아미노 낙산이 5배, 자신 더 많이 들어 있다는 점에서 도용양소로 주목 받고 있다는 점!감마 아미노 부티르산의 탁월한 효능은 뇌의 혈류량을 원활히 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눈의 혈액 순환도 촉진된다는 것.


    >


    이 부분에서는 삼성 제1한의원에서도 눈 질환의 근본적인 치료는 뇌에서 시작되는 것을 입증하고 올렸지만 같은 근본적인 치료 그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강조하고 주세요^^발아현미 주스는 생식이다. 살아있는 쌀, 당신이 갈아 만든 것이므로, 장내에서 유익한 균을 항상 살리는 것으로 장내 세균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발아 현미 주스로 하고 하루에 1잔씩 마시면 좋아요.점심식사 대용으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변비, 설사를 개선하고 눈은 물론 전신혈류를 개선해 주는 치루로 혈액을 맑게 해준다. 따라서 생활습관병의 원흉이라고 할 수 있는 동맥경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발아현미 주스를 만드는 요령> 현미를 살 때는 자연 건조한 현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발아 현미 한가지/4컵, 물 하나 80㎖① 발아 현미를 잘 씻는다. 2믹서에 가입되어 발아 현미가 잠길 정도로 물을 들다. ③ 5분 정도 믹서를 돌린 후 나머지 물을 넣고 섞는다. *취향에 따라 꿀이나 레몬즙 또는 물에 적신 콩이나 깨를 갈아서 발아현미에 약간 첨가하여 드시면 맛이 더욱 풍부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현미를 발아시키는 비법 추운 날(실내 온도가 20℃ 이하)>>>① 현미를 반나절 정도 물에 전부 sound가줍니다.② 소쿠리에 걸쳐서, 물을 뺀 후 그릇에 옮기고 sound!(30~40℃)을 물을 전부 sound습니다. ③(30~40℃)정도의 온도의 물에 그릇을 짓고 그릇의 커버를 덮어 줍니다.④ 하루 2~3회 정도의 그릇의 물을 바꾸어 주어서 현미를 물에 씻어 줍니다. ⑤ 31정도 지나 현미에서 싹이 나오면 완성 이다니다..현미를 발아시키는 비법 더울 때(실내 온도가 20℃ 이상)>>>① 현미를 2~3Cm두께가 용기에 균등하게 피어 줍니다.현미가 잠길 정도로 물을 넣습니다.③ 하루 2~3회 현미를 가볍게 씻고 물을 바꾸어 준다. ④ 31정도 지나 현미에서 싹이 나오면 완성 이다니다. 삼성 제1한의원에서는 눈의 건강 클리닉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눈의 건강, 비수술적인 수술로 치료 희망들은 삼성 제1한의원으로 오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