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상] 펭카 펭수 KB체크카드 신청하는 법 (국민은행)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8:09

    펜스카드가 지나치다면서 바로 신청했어요! 이미 펜스카드 신청비결이에요.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펜스카드 신청하기


    >


    우습게 보는 귀여운 펜카!!


    >


    >


    >


    펜스 카드는 2종류입니다만, 나는 2종류와도 신청했습니다.자기만 못 고르는 거죠.


    >


    자택에 받을 수 없어서 직장에 신청한 직접 수령 완료!!


    >


    저는 국민은행 계좌가 없어서 농협 계좌를 선택했어요.은행은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


    이렇게 보면 왼쪽 펜카가 더 예쁜데 체크카드 둘다 수령 완료! 앞으로 펜카로 써야겠네요.(웃음)


    >


    펜스 카드 신청하면 선착순 20만명 선착순의 스티커도 쥬은다 최근 사용하고 있는 펜스 일기에 써야 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