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앞서도, 남편 공개…두살 연하 오빠?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8:19

    이·미드, 남편의 유출. 2살 연하의 오빠.


    >


    23하나 밤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전에도 소가족의 하나의 상이 그려졌다. ​ 전에도 요즘 SNS를 통해서 17개월의 도형과 함께 찍은 '옴이의 게인 사생 활'사진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 중 먼저 달려간 아들 도현은 부모가 잠을 자다가 깨자마자 책장으로 향했습니다. 앞당긴 아들 도현은 혼자 책을 꺼내 읽으며 시간을 보냈다. 막 깨어난 아들의 손을 잡고 함께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으로 앞설 과인만의 비결로 남편을 깨웠다. 앞서 달리는 남편을 부둥켜안고 일부러 과인, 그리고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서두르던 남편은 안녕하세요.나는 배우의 앞당겨서 2세 연하의 이상화의 오빠 이상준입니다"라고 소개했습니다.이에 앞서 남편은 어린 친구의 오빠처럼 말했었다. 그걸 보고 나는 절대 동생이 되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선행하는 다른 아빠들은 연예활동을 하지 않는 와인. 그런데 남편은 회사원입니다. 직장인의 리얼 육아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