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e Police - Every breath you take 가사와 해석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9:03

    오한시은,우리모두!직장에서매일매일힘내고노력하는직장인이기다린바로금요일이처음입니다.이런 날은 그냥 물만 마셔도 맛있고 행복해지는 게 정말 사람이 치사하다는 견해입니다.sound날이면 정내용원없이 쉬는 견해에.. 시간이 지날수록 더 느낌이 나쁘지 않네요..오핸시은은 한번쯤은 소개시켜드렸지만, 다시소개해드릴 영국밴드! 바로 The Police입니다! 사실 오핸시에서 소개하는 곡은 The police - Every breath you take라는 명곡입니다만, 이 곡은 밴드의 리드보컬이자 베이스이기도한 스팅곡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


    폴리스라니.. 도대체 누구?라는 코멘트하지만 하나 978년에 데뷔한 밴드에서 Next to you, can't stand losing you, roxanne등 다양한 곡이 하나의 앨범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하나 979년에는 두번째 음반이 영국에서 하나 정도를 얻게 되고 그 앨범 중 Message in a bottle이라는 곡은 오메리카에서도 큰 호응을 얻게 되고 하나 00만장 이상 앨범을 판매하는 기록을 세웁니다!​


    >


    이러한 트렌드를 짜도록 되어, 리드 보컬이었다 스팅은 대단한 트렌드를 얻게 됩니다!​ 그러나 이 곡은 한국에서는 유명하지 않게 된 이후 앨범에서 시쟈크하 약 네번째 앨범 Ghost in the machine은 정예기 큰 성공을 거두코다솟번째 앨범, 예기 군에 꾀 큰돈을 만든 앨범 Synchronicity에서는 오거의 매일 소개하고 드리는 곡이 포함되어 있는 앨범이지만 이 곡은 빌보드에서 무로 8주 1위를 해서 올해 최고의 팝과 그룹상을 그래미에서 받게 되고, 스팅은 이 곡을 작곡하기로 최고의 작곡 상도 받게 됩니다.​


    >


    ​ 것 마이클 잭슨 시절이던 1980년대의 에그를 능가하는 가수가 거의 없다고 생각하면 1984년에 그래미, 올해의 노래로 스팅의 every breath you take의 이수한 때의 후보 노래들은 곧바로 잭슨의 beat it와 billie jean이었습니다.이어 1983년에는 빌딩 리진을 이기고 한해 동안 빌보드 전체 1위 그 때문에 1980년대 10년간 빌보드 차트 전체 5위를 하게 된 옴쵸은메핸 곡입니다...한번은 듣게 되는데!​


    >


    ​ 이후 1986년 스팅은 솔로로 전향하고 Englishman in새 york, field of gold, shape of my heart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켜 쵸은스토리 너무 너무 나는 역사를 쓴 밴드였습니다.가사의 뜻을 풀이해 봅시다.당신이 숨쉬는 소리마다 당신이 움직이는 소리, 한사람씩과 당신이 지키지 않는 약속마다 당신이 앞으로 내딛는 하나의 소리를 지켜보고 있을 것입니다.당신이 시작한 모든 게임과 당신이 만든 모든 밤을 저는 지켜보고 있을거라 생각해요.오 나 몰라요 그대 내게 속했다는 걸 내 감정이 어느 정도 본인인 슬프게 아픈지, 그대 내딛는 걸 한 마디씩 들으면 그대 모든 움직임, 그대 내뱉고 지키지 않을 다짐, 그대 보여 주는 가짜 웃음소리, 그대 것이라고 이야기한 모든 걸 난 보고 있을 거예요.당신이 본 임볼린 이후로 저는 흔적도 없이 길을 잃었습니다 저는 매일 밤 꿈을 꾸지만, 당신의 얼굴이 보입니다.주위를 둘러봐도 당신 자리를 채울 수가 없어요.나는 매우 춥습니다. 당신의 포옹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언제나 울고 있습니다.당신이여, 그대여, 당신이여, 슬프고 아이 절에서 예쁜 음악...이유도 없이 빌보드 1위를 오랫동안 못 한 것 같은데요.​


    >


    ​ 당 1이처럼 아름다운 명곡, 당신 이 호흡하는 모든 숨결이라는 곡, 예기, 무엇을 보고 끝내도록 합니다.다들 의도 잘 만들어졌죠?나는 당 1...그냥 너무 쉴 소견 이프니다니다 너무 피곤해서... 여러분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주이 이야기를 잘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