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윤하 열혈팬' BTS RM 드디어 '성덕'됬다. 윤하 측 "좋은 곡 자신와 성사된 작업"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1:16

    ​ ​ ​ 윤하는 30하나 자정 나의 5집'온 스테이불마잉도우셋'트랙 리스트를 유출했습니다. 트랙 리스트에는 타이틀 곡'먹구름'을 비롯, 총 5곡이 다소움 길지만 그 가운데 RM이 피처링에 참여한 '윈터 플라워'이 화제를 모았다.​ 윤나는 소속 사무소 측 관계자는 30하나 오전 스포티비 뉴스에 "RM씨가 윤(씨의 팬이어서 서로 친분 관계가 있었다. 좋은 곡이 과인 오면 같이 하자는 스토리를 평소 해왔는데 이번 기회에 이뤄졌다며 록 개취 앨범이라 둘이 같이 했을 때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다음 회에도 RM은 윤하를 꾸준히 언급해 온 윤하의 노래를 스트리밍하는 등 공식 계정을 통해 '팬심'을 나타냈고, 윤하도 RM에 화답하며 두터운 선후배 관계를 맺어왔다. 과거 윤하가 유출한 RM의 사인 CD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자. 싱어송라이터 장면 사랑해. 과인즈와 에미ミネ보다 선배들의 노래를 더 많이 들었습니다라는 촘촘한 멘트가 달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이번 작업은 이달 초 이뤄졌다. 서로 바쁜 일정 때문에 녹음 날짜를 조정하기가 쉽지 않아 만과인서를 함께 할 수는 없었지만 윤하가 기도로 노래를 부른 다음 RM이 받았고, 직접 쓴 가사를 입히는 방식으로 협업했습니다라는 후문이었다. 연속 스토리 무대를 앞두고 쉴 틈도 없는 스케줄 속에서도 이번 작업을 놓치지 않는 RM의 꼼꼼함이 돋보인다.


    >


    >


    >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 방탄소년단 RM / 방탄소년단 콜라보 / 방탄소년단 피처링 / YOUNHA / 언급 / 방탄소년단 소식 / 방탄소년단 음악 / 프로듀스 / 설중매 / 윈터플라워 / 겨울꽃 / 앙스테이블 마인드 세트 / 케미 / 진 / 박준 / 진 / 박태 / 진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박태


    >


    댓글

Designed by Tistory.